본문 바로가기

만든다 혹은 느낀다/영화를 본 뒤에

[영화] 로맨틱 홀리데이

 


로맨틱 홀리데이 (2006)

The Holiday 
8.6
감독
낸시 마이어스
출연
카메론 디아즈, 케이트 윈슬렛, 주드 로, 잭 블랙, 엘리 월러치
정보
코미디, 로맨스/멜로 | 미국 | 135 분 | 2006-12-13

 

 

마음 달달해지는 로맨틱 코메디다.

 

카메론 디아즈는 미국을 대표하는 된장녀 같았고,

케이트 윈슬렛은 영국을 대표하는 촌년 같았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주드로는 잘 몰랐는데, 섹시하구나.

며칠전에 주드로 대머리 되간다고 뉴스뜨던데,

뭐.... 대머리는 정력의 상징이니깐 ^ㅂ^ ㅋㅋㅋㅋ

 

신데렐라는 유리구두신고 그날 밤 잘 놀다가 왕자랑 눈맞아서 잘 살았다던데.

이 영화도 홀리데이에서 끝내야 좋을 거 같다.

그 뒤론 뒤죽박죽 되버려서 신경쓰기도 싫으니까.

맞벌이 부부의 주거공간에 대한 영화가 나와야 되지 않을까.

주말부부의 고달픔이나 맞벌이 부부의 출퇴근이 힘들다는 건 말로해서 뭐하겠어.